로고

에듀시즌 - 멘토과외 플랫폼
  • 내강의실

  • 로그인회원가입
  • 고객센터
  • 자주하는질문
  • 고객센터

    에듀시즌 이용상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

    자주하는질문

    에듀시즌 이용상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

    FAQ 검색
    FAQ 검색

   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  1. Q

      [수업] 수업 필기 내용을 다시 볼 수 있나요?

      네, 가능합니다.


      에듀시즌 수업은 화상솔루션을 통하여 선생님이 풀어주신 문제 및 필기 내용들이 모두 저장되기 때문에 수업이 끝난 뒤에도 연상기억법 사용을 유도할 수 있도록 수업 중 작성된 모든 수업 내용(필기/문제풀이)을 복습하여 학습효율을 높이는 방식입니다.

    2. Q

      [수업] 수업 시간 외 질문은 어떻게 해결하나요?

      수업 매칭 시 담당 선생님의 연락처가 표시되어 간단한 질문은 카카오톡, 전화로 해결해 드립니다.
      다만, 질문이 너무 많거나 전화/구두로 설명하기 어려워 강의실 사용이 필요한 경우는 담당 매니저 또는 선생님과 따로 수업 일정을 조율하여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3. Q

      [수업] 수업 시간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  에듀시즌은 전문적인 LMS(학습관리시스템)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
      학생 로그인-> 내강의실-> 수업연장, 변경, 추가, 취소 등을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      정규수업인 경우 수업 준비 중이신 담당 선생님 또는 담당 매니저에게 24시간 전에 직접 신청하시면 변경 또는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. 
      다만 무단결근에 대하여는 담당 선생님이 혼자 [과재수업]을 진행하시고 그 영상을 등록함으로서 1회 수업이 진행된 것으로 합니다. 이 경우 학생은 선생님이 등록하신 과재수업영상을 통해 보충수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4. Q

      [수업] 맨토링 수업만 받아도 되나요?

      에듀시즌 모든 수업에는 자연스럽게 공부법을 알려드리고 학습 계획을 제시하는 멘토링이 녹아있습니다.
      선생님들께서는 특정 과목수업과 함께 멘토링 받아보시기를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5. Q

      [수업] 수업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  에듀시즌 홈페이지를 통하여 수업신청을 할 경우, 

      홈페이지 메뉴 [강사프로필]에서 마음에 쏙! 드는 선생님을 찾아 프로필 페이지에서 [정규수업신청]을 진행하시면 해당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 


      기타 홍보지 등에 의하여 전화로 상담을 신청한 경우,

      에듀시즌 수업상담신청이 접수되면 담당 매니저가 기본적인 내용을 안내하고,

      진로진학상담사 또는 원장님이 직접 방문하여 학생의 기본적인 수업능력(레벨 등) 등을 파악하여 학생과 잘 맞을 선생님을 매칭합니다. 


      다만, [정규수업신청] 신청후 선생님 변경을 원하실 경우, 담당 매니저에서 연락하시면 다른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하실 수도 있습니다.

    6. Q

      [수업] 에듀시즌 수업은 인강과 어떻게 다른가요?

      인터넷 강의는 강사님들의 녹화된 영상을 보기만 하는 것이지만,
      에듀시즌 수업은 실시간으로 내게 맞는 명문대출신 선생님과 1:1 소통하며 수업하는 것이 차이점입니다.

      일반 방문과외를 에듀시즌의 특별한 온라인 강의실에서 이루어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
    7. Q

      [수업] 결재 수단은 무엇이 있나요?

      에듀시즌은 카드결제, 무통장결제, 네니버페이, 카카오페이, 등 모두 지원합니다.
      결제는 로그인 후 [강사프로필]-> [상세보기]에서 강사프로필을 살피신 다음 마음에 드는 강사를 선택하여 [정규수업신청] 버튼을 클릭하신 후 해당 페이지에서 과목별 [수업신청]을 진행하시면 됩니다.